경제

하남돼지집, 2014 하반기 우수가맹점 시상 및 간담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명품 삼겹살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남돼지집’은 지난 21일 대치동 세텍(SETEC) SBA 컨벤션홀에서 ‘2014 하반기 우수매장 시상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소통과 성공’을 주제로 한 장보환 대표이사의 강연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연 매출 50억원 달성을 앞둔 심성보 지사장의 성공스토리 발표 및 우수가맹점 시상, 상반기 결산 및 투표 등을 통해 2014년 상반기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시간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의 신뢰와 파트너십을 더욱 견고하게 다졌고, 상호간 지속적인 성장 방안을 모색했으며, 외식업계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음식 맛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위한 열띤 토론도 벌어졌다.

특히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로 진행된 우수가맹점 시상은 이 날 모인 사람들의 시선을 가장 뜨겁게 받았다.

이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가맹점 외 총 16개 부문에 걸친 시상이 이루어 졌으며, 상금과 더불어 동남아 여행상품권 등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하남돼지집 본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하남돼지집을 운영하는 가맹점주와 직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충전하기 위한 자리”라며 “앞으로 각 매장과 본사가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지원 등을 모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현재 전국 60개의 가맹점을 확보, 연간 3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명품 삼겹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와 한돈 판매인증 MOA협약을 통해 고품질의 국내산 돼지고기를 취급하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