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번에 인문학을 마스터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휴넷 인문학 通패스 출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 이인숙)이 ‘행복한 인문학당’ 전 강의를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인문학 通(통)패스’를 출시했다.

인문학 통패스는행복한 인문학당내 130여개 200만원 상당의모든 강좌를 76% 할인된 가격에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상품이다.1년권과 3년권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1년권은 정가의 76%인 50만원, 3년권은 52% 할인된 99만원에 제공한다.

총 130여개의 인문학 강좌는 크게 4개로 나뉜다. 전문가들이 꼽은 대표 고전 100선을 다루는 ‘도전!문사철100클럽’, 음악,미술,건축 등 예술 분야 교육 프로그램인 ‘아트 앤 상상스쿨’, 사서삼경을 원문으로 공부하는 ‘원문독파 사서삼경’, 인간학의 보고(寶庫)로 일컬어지는 ‘사마천의史記대학’이 포함됐다.

세부 과목으로는 ‘초한지’, ‘데미안’, ‘손자병법’등 전통 인문학 작품과 ‘세계의 미술관 산책’, ‘세상을 바꾼 위대한 음악가’, ‘건축,창조를 말하다’ 등문사철예(文史哲藝)를 총망라했다.

모든 강좌는 온라인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어 본인의 스케줄에 따라 공부할 수 있다. 서울대,연세대 등 국내 유수 대학 교수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강의해 이해하기 쉬운 것도 특징이다.

휴넷 관계자는 “문학, 역사, 철학, 예술까지 공부할 수 있는 종합 인문학 패키지 과정으로 더욱 풍성하게 학습할 수 있어,인문학에 관심이 있던 사람이라면 11월 한정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문학 통패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