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도로교통 마비시킨 돼지의 새침한 걸음걸이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엉덩이를 씰룩대며 걷는 돼지의 요염한 걸음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상에서 가장 새침한 돼지가 등장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중국 랴오닝 성 랴오둥반도 다롄시의 한 고속도로에서 포착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패션쇼 무대를 연상시키는 듯 요염하게 걷는 돼지 한마리가 등장했다. 돼지는 자신이 교통을 방해하는지도 모른 채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며 편안하게 도로를 활보했다.

돼지 뒤로 버스 한대가 속력을 최대한 줄여 느릿느릿 따라가자, 갑자기 느려진 속도에 당황한 버스 탑승객들은 뒤늦게 도로 위에서 으스대며 걷는 돼지를 발견했다. 그리고 웃음을 참으며 돼지의 모습을 영상으로 찍었다.

현지 차이나뉴스에 따르면, 일순간 도로를 정체시킨 돼지는 앞서가던 트럭 뒤편에서 떨어졌고, 트럭 운전사는 돼지 한 마리가 실종되었음을 깨닫자마자 돼지를 잡으러 돌아왔다고 한다.


해당 영상은 2만 건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이를 시청한 사람들은 대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돼지다", '킴 카다시안을 떠오르게 한다"며 즐거워했다. 반면 "트럭에서 떨어진 후 돼지는 엉덩이에 타박상이나 상처를 입었을 수도 있다", "동물을 걱정한다면 이 상황이 전혀 유쾌하지 않다"면서 돼지를 걱정하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



사진=뉴스플래어

안정은 기자 netineri@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