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세계

개 구하려고…거대 뱀 힘 합쳐 물리친 세 아이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세 아이가 힘을 합쳐 개를 습격한 커다란 뱀을 물리치는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3일(현지시간)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화제를 일으킨 이런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개 한 마리가 자신보다 큰 뱀에게 습격을 당해 빠져나가려고 애를 쓰지만 좀처럼 움직이지 못하고 그 옆에서는 아이들이 그런 개를 빼내기 위해 막대기 등으로 공격하는 모습이다.

하지만 뱀은 아이들의 공세에도 애써 잡은 개를 놔주지 않겠다고 말하듯 개의 몸을 더욱 옥죄려 한다. 그러자 세 아이 중 가장 나이가 많아 보이는 아이가 막대기를 사용해 뱀의 머리를 가까스로 땅에 눌렀고 나머지 두 아이가 뱀의 몸통을 잡아 개에게서 떼놓으려고 애쓴다.

하지만 이들 소년의 노력에도 뱀은 완전히 떨어지지 않는다. 이후 두 소년이 뱀을 양 끝에서 잡아 반대 방향으로 잡아당겼다. 그러자 뱀에게 묶여 있던 개가 뱀에게서 빠져나올 수 있었다.

불행 중 다행히 개는 뱀의 습격에도 겉모습은 다치지 않은 모습이다. 개를 공격했던 뱀이 이후 어떻게 됐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해당 영상이 정확히 어디에서 촬영됐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영상으로만 이루어 볼 때 동남아시아의 어딘가에서 촬영된 것으로만 추정될 뿐이다.



사진=인스타그램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