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잭 블랙 ‘자가격리 댄스’ 공개… ‘코믹 대가’의 몸짓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할리우드 톱스타이자 한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잭 블랙이 자신의 특기를 발휘한 댄스 동영상으로 웃음을 안겼다.

미국 CNN은 “잭 블랙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집에 머무는 동안에도 가만히 앉아있지 않는다”면서 숏 폼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에 올라온 게시물을 소개했다.

잭 블랙은 상의를 벗어던진 채 검은색 반바지와 검은색 부츠를 신고 ‘잔망스러운’ 춤사위를 선보였다. 선글라스와 모자를 쓴 채 유연한 몸을 자랑한 잭 블랙은 이후 러시아 전통춤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동영상을 마무리했다.

잭 블랙은 자신의 집 마당에서 촬영한 30초 분량의 이 짧은 동영상에 ‘#자가격리 댄스’(Quarantine Dance) ‘#리얼 집 라이프’(reallifeathome), ‘#(사회적)거리두기 댄스’(Distancedance) ‘#집에서 행복’, ‘#집에서 지루함’ 등 재치있는 해시태그도 놓치지 않았다.

현지시간으로 1일 공개된 이 동영상은 순식간에 조회 수가 200만 건을 훌쩍 넘었고, 약 61만 건의 ‘좋아요’와 수 만 개의 댓글이 달렸다.

잭 블랙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자가격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숏 폼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을 시작했다. 이번 동영상으로 잭 블랙은 ‘틱톡’에서도 인기스타 대열에 올랐다.



한편 올해 만 50세인 잭 블랙은 실감나는 표정과 과장됐지만 미워할 수 없는 몸짓으로 할리우드 최고의 코믹 연기 배우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인기 예능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에 출연해 매력을 뽐내 큰 사랑을 받았다.

송현서 기자 huimin0217@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