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뉴스] ‘보고싶다’ 대세아역 김소현, 실력파 하이니 뮤비 출연
‘보고싶다’ 대세아역 김소현, 실력파 하이니 뮤비 출연
입력: 2012.11.28 ㅣ 수정 2012.11.28 18:06

댓글보기


MBC 수목 미니드라마 ‘보고 싶다’에서의 열연으로 ‘’아역계의 대세’로 떠오른 김소현이 실력파 신인가수 ‘하이니’(Hi-ni)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소현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세트장에서 오는 12월 3일에 출시되는 하이니의 두 번째 싱글 ‘전설 같은 이야기’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흰색 블라우스와 하늘색 드레스를 입은 채 애처로운 감정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한 김소현에게 현장 스태프들은 “어린 나이에도 내면 연기와 몰입도가 뛰어나다.”고 극찬했다는 후문.

김소현이 출연한 신인가수 하이니의 뮤직비디오는 앨범이 출시되는 오는 12월 3일까지 하이니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을 통해 추가 티저이미지, 영상 등의 순서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니는 지난 9월 tvN 드라마 ‘제 3병원’ OST ‘보고 싶은데’를 발표, OST여왕 백지영을 잇는 차세대 OST 신데렐라로 꼽히는 실력파 신인이다. ‘보고 싶은데’ 음원 출시 직후 백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실력파 가수 하이니! 저는 슈퍼패스 쓰겠습니다.” 라는 멘션을 남기는 등 하니이의 실력을 ‘인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허각과 양파, 방송인 최은지, 아나운서 최희 등의 스타들도 ‘보고 싶은데’를 들은 뒤 감탄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두 번째 싱글 ‘전설 같은 이야기’는 2PM의 ‘니가 밉다’, 백아연의 ‘느린 노래’, 허각의 ‘아프다’ 등을 만든 작곡가 슈퍼창따이(본명 김창대)가 작사·작곡한 발라드로, 하이니의 중저음 보이스와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이다.

김소현의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하이니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및 영상 등은 엠넷닷컴(www.mnet.com), 하이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iniofficial) 및 트위터(http://www.twitter.com/Hini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혜민기자 huimin0217@seoul.co.kr



많이 본 뉴스많이 본 뉴스 더보기
최근주간한달

Copyright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