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2PM이 케이블,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2PM은 타이틀 곡 ‘Again & again’에 이어 후속곡 ‘니가 밉다’로 또다시 케이블 및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2PM은 ‘니가 밉다’로 지난 2일과 3일 각각 Mnet ‘엠카운트다운’와 KBS TV ‘뮤직뱅크’에서 1위 후보에 올라 소녀시대와 VOS를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2PM은 타이틀곡 ‘Again & again’에 이어 후속곡 ‘니가 밉다’로 두 번의 1위를 거머쥐며 명실상부 최고의 그룹으로 우뚝 섰다.
‘니가 밉다’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증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2PM의 남성적인 카리스마가 더욱 강조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태국에서 발매된 ‘2PM Thailand Special Edition’ 프로모션 활동으로 태국을 방문중인 2PM은 “바쁜 일정 속에 생각지도 못한 기쁜 소식을 들어서 멤버들 모두 너무 행복하다.”면서 “무엇보다 팬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쁜 순간을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다.”는 벅찬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PM은 태국 프로모션 활동 후 내주 귀국해 ‘니가 밉다’로 당분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김예나 기자 yeah@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