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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채영, 영화 ‘인플루언스’서 여신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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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한채영이 디지털 블록버스터 영화 ‘인플루언스’(감독 이재규·제작 윈저엔터테인먼트)에서 수조에 갖힌 여신으로 분했다. 이로써 한채영은 기존의 ‘바비인형’이라는 애칭을 넘어 진성한 ‘여신’으로 등극할 전망이다.

한채영은 2일 오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인플루언스’의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배우들의 기자간담회와 함께 ‘인플루언스’의 첫 번째 에피소드 ‘두 번째 시작’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극중 한채영은 연인인 이병헌을 살리기 위해 100년 동안 스스로 거대한 수조 다이아몬드 쥬빌리에 갇히는 비운의 여인 J로 분했다. 조선시대와 현대를 넘나드는 캐릭터를 연기한 한 채영은 고전미와 현대미를 함께 선보이는 세련된 패션까지 자랑한다.

한채영은 “J라는 신비로운 여인으로 변신하는 색다른 경험을 했다.”고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특히 극중 이병헌과 시공을 초월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한채영은 “이병헌은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상대방에 대한 배려도 깊은 배우다. 첫 호흡이었지만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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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아몬드 쥬빌리 속에 부유하는 여신의 이미지를 위해 한채영은 장시간의 와이어 촬영을 감행했다. 처음에는 정말 물속에서 촬영을 진행하려고 했다는 한채영은 “수영을 못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재규 감독의 배려로 와이어로 대체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한채영은 기온이 뚝 떨어진 야외에서 하늘거리는 드레스를 입고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그는 “전날 눈이 와서 정말 추웠는데 다행히 화면에서는 내가 추워 보이지 않는다.”며 웃었다.

한편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등을 연출한 이재규 감독의 ‘인플루언스’는 시간의 흐름에도 변치 않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인물들이 펼치는 미스터리를 담았다. 한채영과 이병헌을 비롯, 조재현, 김태우, 전노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영화와 광고의 성격을 모두 갖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장르의 ‘인플루언스’는 3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60분 분량의 작품으로서 3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서울신문NTN 박민경 기자 minkyung@seoulntn.com / 사진=현성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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