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조권이 이틀에 걸쳐 자신의 트위터(@2AMkwon)를 통해 개인 소장 사진을 무더기로 방출했다.
지난 7, 8일 양일간 조권의 트위터에는 여러장의 사진이 짧은 글과 함께 게재됐다. 이 가운데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아내 가인(브라운아이드걸스)과 짐승돌 2PM 택연의 사진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놀러와 본방사수 하고 싶었는데 안 나온다.”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서 조권은 가인과 실제 연인사이를 방불케 하는 다정한 포즈를 취해 보였다. 앞서 이들은 지난 7일 MBC ‘놀러와’에 동반 출연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 조권은 “극과 극”이라는 글과 함께 2PM 옥택연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사진 속 옥택연이 가수 비의 ‘널 붙잡을 노래’ 무대의상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아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2’(이하 ‘패떴’) 촬영 당시 찍은 것으로 추정된다. 옥택연은 지난 6일 방송된 ‘패떴’에서 비의 의상을 입고 복근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외에도 조권은 “안면도 갔을 때”라며 바닷가를 찾은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8일 오전에는 ‘어머니 모시고 처음 온 제주’라는 제목으로 제주도 여행 사진을 게재해 팔로워(follower)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이에 팔로워들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와요.”, “어머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요.” 등의 댓글로 화답했다.
한편 조권은 최근 2AM 멤버들과 함께 남아공월드컵 공식음반 ‘리슨 업! 더 오피셜 2010 피파 월드컵 앨범’(Listen Up! The Official 2010 FIFA World Cup Album)에 아시아 가수로 유일하게 참여해 ‘No.1’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조권 트위터
서울신문NTN 김수연 인턴기자 newsyouth@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