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아이스타일24는 오는 26일까지 유·아동 카테고리 판매의류 중 원하는 옷을 골라 자녀에게 입혀볼 수 있는 ‘키즈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아동 체험 브랜드는 아이스타일24에서 온라인몰 단독으로 판매 중인 대표 SPA브랜드 ‘자라키즈’다.
‘키즈 체험단’으로 선발된 24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자라키즈’ 신상품 의류 교환권이 제공되며 새 옷을 입고 멋진 포즈를 뽐내는 자녀의 모습을 공개하는 코너도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다.
‘키즈 체험단’에게는 개인 블로그에 협찬의류 사진(아이스타일24 제공) 및 체험단 활동 후기를 올리면 된다.
또한 미션 우수자 5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추가 경품을 증정하며 이달 말일까지 ‘자라키즈’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육아 관련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유입된 자녀를 둔 젊은 주부들의 응모률이 특히 높다.”며 “인기 브랜드 아동복을 부담 없이 입혀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자라키즈’ 브랜드를 시작으로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엄선해 지속적으로 ‘키즈체험단’ 모집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