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대표훈남 존박이 “현재 여자친구가 없으며 이상형은 이효리”라고 밝혔다.
최종 6인에 오른 존박은 오는 10월 1일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2’에서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와 이상형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존박은 “현재 교제중인 여성이 없다”고 못 박았다. "어떤 여성에게 호감을 갖느냐"는 물음엔 “연예인 중에는 가수 이효리를 좋아한다”고 털어놓았다.
존박은 LA 예선 당시 합격 소식을 전해들은 후 유독 친해 보이는 한 여성과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시청자들은 그 때 출연한 여성이 존박의 여자친구가 아니냐며 궁금증을 보였다.
또 존박은 현재 ‘슈퍼스타K2’에 함께 출연중인 김은비와 핑크빛 분위기가 감돌면서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은비는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2’에서 감정표현 연습 도중 존박에게 갑작스런 백허그를 하는 등 그동안 특별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왔다.
앞서 17일 방송에서는 존박 또한 “김은비에게 잘해주고 싶다”며 예쁘다고 말한 바 있어 앞으로 이들의 러브라인 향방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존박의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존박 눈 높네”, “김은비보고 예쁘다면서요”, “은비 어떡함? 이효리가 라이벌이라니”, “삼각관계인가요? 슈퍼스타K1 이었음 벌써 쟁탈전 시작됐을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 = Mnet ‘슈퍼스타K 2’ 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오영경 기자 oh@seoulntn.com
▶ 티아라 지연, 투명피부…"역시 달라"
▶ 미스코리아 대학원생과 결혼하는 손승락 누구?
▶ 신정환 가족, 전세놓고 이사..부모가 무슨 죄
▶ 투애니원 박봄 "유명가수 됐어요"…묘지 찾아 오열
▶ 최희진, 용 문신-비키니 몸매 노출 "관심병 걸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