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제46회 프랜차이즈 코엑스 창업 박람회 참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브랜드 ‘두끼’가 2018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제 46회 프랜차이즈 코엑스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브랜드 ‘두끼’가 2018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제 46회 프랜차이즈 코엑스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소스와 부재료들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직접 만들어 먹는 DIY 떡볶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론칭 2년만에 100호점 돌파, 현재 13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2016년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대만, 중국, 싱가포르 등에 현재 11개 해외 매장을 운영 중으로 2018년에는 말레이시아, 베트남에도 매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해외 시장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두끼 떡볶이는 아역배우 유은미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 '화유기'에 제작 지원, 1월 개봉 예정인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와 관련한 이벤트도 기획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두끼떡볶이 관계자는 “이번 2018 박람회에서 차별화된 셀프서비스 시스템과 본사와의 원활한 소통 등으로 가맹점 이익의 극대화를 장점으로 내세울 전략”이라며 “창업 상담 사전 예약을 한 대상자들에게 소정의 선물 증정과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전 신청은 1월 3일까지 본사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