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리미엄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 신년맞이 ‘반값’ 이벤트 진행

입력 : 2018.01.12 10:18 ㅣ 수정 : 2018.01.12 11:3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가 새해를 맞아 신메뉴 반값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닭갈비 떡볶이, 부대찌개 떡볶이, 순대볶음 떡볶이 등의 신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가 새해를 맞아 신메뉴 반값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닭갈비 떡볶이, 부대찌개 떡볶이, 순대볶음 떡볶이 등의 신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론칭 2년 반 만에 국내 가맹점 130호점을 돌파하고 해외 매장을 확장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두끼 떡볶이는 반값 이벤트뿐 아니라 SNS 이벤트, 매장 설문조사 이벤트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이며 ‘뭉쳐야뜬다’, ‘식신로드3’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드라마 ‘화유기’, 17일 개봉하는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등에 협찬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두끼는 최근 열린 ‘2018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난 바 있으며 1월 24일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 및 신청은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