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KT는 현대자동차와의 제휴상품 ‘쇼(SHOW)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이 3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전용 블로그를 오픈하고 온라인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쇼 현대차 요금제’ 블로그는 KT 유무선 상품 안내를 비롯해 쿡쇼매장 소개, 현대자동차 카마스터(영업사원) 소개와 고객들의 이용 후기 등을 제공하고 1:1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상담코너도 운영한다.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궁금한 사항을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어 빠른 고객 응대가 가능해졌고 고객입장에도 현대자동차와 KT 고객채널에 각각 문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쇼 현대차 요금제’는 KT의 유·무선 상품을 가입하고 현대자동차를 구매할 때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는 자동차·통신 제휴 상품으로 가입 시 60만원 선할인, 쿡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면 40만원을 선할인 받을 수 있다.
최근 현대차 구매 고객의 10% 이상이 KT 제휴상품 가입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6월 론칭 이래 3만 명 이상의 현대차 구매 고객이 할인을 받았을 정도로 고객 호응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KT는 ‘쇼 현대차 요금제’ 블로그 오픈과 함께 네티즌과 블로거를 대상으로 300명을 선정해 캐리비안베이 모바일상품권(기프티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