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기능성 발효유 시대를 연 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 리뉴얼됐다.
한국야쿠르트는 베리류의 왕으로 불리는 블랙커런트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갖춘 크랜베리를 첨가하며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젊은 층 공략을 위해 광고모델을 이정재로 발탁하며 보다 젊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윌 저지방에는 기존의 블랙커런트와 크랜베리는 슈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 대비 안토시아닌이 2배, 비타민C가 16배 이상 함유돼있는 과실로 헬리코박터균의 증식과 위벽 부착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이사는 “윌이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기능성 강화, 저지방, 당 저감화 등 지속적인 품질개선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젊고 건강하게 돌아온 윌 저지방은 위 건강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대표번호,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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