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포츠음료 ‘아리즈웰’, WBFF ASIA 공식 후원사 선정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스포츠 에너지 음료 브랜드 ‘아리즈웰’이 WBFF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으로 출범한 ‘WBFF ASIA’의 후원사이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WBFF ASIA는 아시아 피트니스 시장 전체의 발전을 위해 탄생했으며, 오는 22일 WBFF 아시아 챔피언쉽 대회를 연다. 기존 국내 보디빌딩, 피트니스 대회와 달리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피트니스 쇼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리즈웰 이태진 대표는 “WBFF ASIA를 후원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관계자들과 함께 협력해 ‘열정적 삶, 건강한 습관’이라는 브랜드 취지에 걸맞게 국내 피트니스 문화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에 참여하게 된 ‘아리즈웰’은 L-아르기닌 성분에 항산화 효과가 높은 아로니아 농축액, 블루베리와 건강 기능성 원료인 엽산, 아연, 마카 등 영양성분을 첨가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L-아르기닌은 인체 내에서 여러 가지 생리학적 기능을 수행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체내에서 산화질소(NO)로 전환돼 혈관조직을 이완시켜 혈관의 신축성을 조절해준다.

WBFF ASIA 관계자는 “향후 많은 피트니스 행사 및 사업을 국내외에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아리즈웰의 후원참여는 사업진행은 물론 피트니스 선수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