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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피자헛’ 얼굴되다…한국 전속모델

작성 2009.02.24 00:00 ㅣ 수정 2009.02.24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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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스타 비가 ‘피자헛’의 한국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

한국 피자헛㈜이 24일 자사 최초로 비(본명 정지훈)를 전속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파워 1위를 자랑하고 있는 피자헛은 자사 이미지와 부합하는 비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비는 오는 3월 중순 방영될 신규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한국 피자헛의 TV CF 및 지면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국 피자헛의 이승일 대표는 “타사와 차별화된 피자와 파스타 메뉴로 항상 업계를 선도해 온 피자헛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전속모델로 월드스타인 비를 발탁하게 되었다.”고 비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어 “광고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올 한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선정한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K-BPI) 9년 연속 1위의 한국 피자헛은 신규 메뉴 출시 및 판매 호조로 국내 피자업계를 이끌어오고 있다.



서울신문NTN 김예나 기자 yeah@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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