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성그룹 ‘카라’와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이 만난다.
게임업체 컴투스는 모바일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홍보 모델로 인기 여성그룹 ‘카라’를 선정하고 계약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카라’는 ‘아이뮤지션’의 공개에 맞춰 게임 화보 작업과 OST 발매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뮤지션’은 게임 이용자가 취향대로 음악을 내려 받거나 앨범을 꾸밀 수 있는 ‘아케이드모드’와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게임 이용자끼리 합주와 대전을 가능하도록 하는 ‘밴드플레이모드’, 악기 별로 다른 느낌의 곡을 연주할 수 있는 ‘파트플레이모드’ 등의 게임성을 지녔다.
채문기 컴투스 국내마케팅팀장은 “발랄하고 귀여운 카라의 이미지가 아이뮤지션의 게임성과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라’는 개성 넘치는 5명의 여성 그룹으로 ‘프리티 걸’과 ‘허니’ 등의 히트곡을 통해 소녀 아이돌 붐을 일으키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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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문NTN 최승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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