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커즈(F.cuz)가 남성미 물씬 풍기는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포커즈는 25일 공개된 첫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지기’(JIGGY)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포커즈는 첫 번째 뮤직비디오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다채로운 색감 등이 어우러진 영상을 통해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날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에서 포커즈는 모노톤의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에 변화를 줘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포커즈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드렸던 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희 역시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전부터 ‘모델돌’이란 애칭을 얻은 포커즈는 방송마다 색다른 의상으로 주목받아왔던 터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일 변신 역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뮤직비디오와 전혀 다른 느낌으로 제작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포커즈의 공식 팬 카페(http://www.fcuz.co.kr)를 비롯해 유투브, 곰TV, 엠군 등의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4일 국내 가수 최초로 유무선 음악 사이트 도시락에서 팬 채널(www.dosirak.com/mini/fcuz)을 오픈 한 포커즈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포커즈는 멤버들이 실제 착용했던 스타일링 소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매일 포커즈 멤버들이 남긴 글의 바로 다음 댓글을 쓴 팬 중 최종 4인을 뽑아 포커즈 멤버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이벤트를 오는 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 = 뮤직비디오 캡처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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