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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예진, 50억 CEO비결 “내 자신이 홍보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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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억 소녀’에서 50억 매출 CEO로 성장한 김예진이 ‘된장녀’라는 편견에 대해 해명했다.

김예진은 오는 4월 9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에 출연해 ‘된장녀’일거라는 편견에 대해 “난 항상 내 쇼핑몰에서 파는 옷을 입는다. 내 스스로가 가장 큰 홍보수단이다.”고 베테랑 CEO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예진은 한 번 입은 옷은 두 번 다시 입지 않는다는 소문에 대해서 “도매업체에서 보내오는 샘플이 항상 넘쳐나기 때문에 옷을 하루에 한 번씩 다 입어보지도 못한다. 그러니 옷을 살 일도 없고 똑같은 옷을 두 번 입거나 세탁하는 일도 없다. 판매되는 옷은 직접 입어보려고 시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생긴 습관이지 일부러 그런 건 아니다.”고 해명했다.

한편 19살 나이에 인터넷 쇼핑몰을 시작한 김예진은 한 방송에 출연해 ‘4억 소녀’로 이름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김예진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때문에 젊은 나이에 성공한 쇼핑몰 CEO로서의 김예진은 주목받지 못했던 것이 사실.

하지만 이제 소녀라는 애칭이 무색한 26살의 김예진은 20명의 직원을 거느리고 있는 연매출 50억이 넘는 대형 쇼핑몰의 CEO가 됐다. 자신의 소유로 된 집과 땅은 물론, 20대 중반 여성이 하나 갖기도 힘든 액수의 통장을 20개가 넘게 갖고 있다.

사진 = 패션앤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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