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글로벌 기업 다논의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프랑스에서 시작한 글로벌 건강식품기업 다논은 1일 “최근 세계 판매 1위의 발효유 ‘액티비아’의 한국 런칭 이후 CF 모델로 이승기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는 유명 연예인을 기용하지 않는 본사의 방침을 깬 예외적인 경우로 업계에서 화제다.
다논 코리아 마케팅 담당 김지영 이사는 “이승기 씨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음식을 통해 건강을 전파하는 액티비아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떨어졌다. 또 ‘14일의 프로포즈’와 같은 소비자들에게 책임과 믿음을 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이승기는 2009년 최고의 화제작 ‘찬란한 유산’ 이후 1년여 만에 홍미란, 홍정은 작가의 신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출연을 결정했다.
사진 = 다논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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