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24일 서울 올림픽 펜싱 경기장에서 ‘애니콜 코비(Corby)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스티벌은 애니콜 광고 모델 2NE1, 2PM, 손담비, 김태우 등이 총출동해 코비, 코비F 구매자를 포함한 총 5,000여명의 참석자들과 코비 시리즈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비 제품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 보는 ‘코비 퀴즈 타임’, 코비F CM송인 ‘날 따라 해봐요’ 댄스 배우기 등의 사전 이벤트와 초대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삼성사회복지단에서 후원하는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으며 화려한 코비 컬러 레이저 쇼로 올림픽 펜싱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이번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은 총 1만 여명의 참가 신청자가 몰릴 정도로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다.”며 “코비와 애니콜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었기를 바라며 향후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애니콜, 한윤종 기자
서울신문NTN 차정석 기자 cjs@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