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스포츠가 올 하반기에 출시한 팔자걸음, 안짱걸음을 잡아주는 BC워킹화 TV CF 이야기를 공개했다.
BC워킹화의 BC는 ‘밸런스 컨트롤(Balance Control)’의 약자로 당당하고 아름답게 걷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보행자세 개선 목적을 가진 워킹화다. 특히 신발 밑창의 ‘밸런스 컨트롤 바(Balance Control Bar)’는 주변부보다 단단하고 돌출되도록 제작돼 바른 보행이 가능하게 하는 ‘가이드 라인’ 역할을 한다.
CF는 이런 BC워킹화의 특징을 ‘워킹의 차이가 아름다움의 차이’라는 콘셉트로 광고 속 모델이 팔자걸음으로 걷다가 워킹화를 신고 바르게 걷는 모습을 묘사했다.
또한 컬러풀한 오렌지 색상의 BC워킹화는 운동할 때 뿐 아니라 외출 시 캐쥬얼 한 옷차림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한편 아식스 워킹 CF는 업계 최초로 의학박사를 등장시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도 국내최초의 의사출신 의학전문기자이자 의학평론가로 활동 중인 홍혜걸 의학박사가 등장해 워킹 자세의 중요함을 전했다.
아식스 가을 CF는 지난 9월 17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사진 = 아식스 스포츠
서울신문NTN 이효정 기자 hyojung@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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