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 경매사이트 타오바오닷컴은 지난 14일 부터 시작된 소라가 착용했던 브래지어 경매가 최종 5488위안(약 91만원)에 낙찰됐다고 밝혔다. 중국 현지언론에 따르면 이 속옷은 소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으로 윈난성 지진 피해자 돕기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 경매에는 또한 ‘무대 뒤에서 소라와 함께 있는 상품’까지 나와 무려 4만 18위안(약 665만원)에 낙찰됐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소라는 과거 AV배우로 큰 명성을 얻었다. 특히 중국에서 소라의 인기는 가히 절대적이다.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의 팔로워만 무려 1500만명에 육박, 중국 남성들의 마음을 완전히 벗겨버렸다.
이같은 인기를 발판으로 그녀는 중국에서 연기와 가수 활동을 병행 중이며 최근에는 직접 프로듀싱한 속옷 브랜드도 런칭했다. 중국언론은 “소라가 지난 19일 항저우시에 열린 속옷 브랜드 런칭 행사에 참여했다” 면서 “속옷 제품 행사지만 소라가 너무 겸손한(?) 복장으로 등장해 많은 남성들을 실망시켰다”고 보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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