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아빠는 위대했다…빛보다 빠르게 아이 구한 父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인도네시아의 한 남성이 눈 깜짝할 사이에 벌어진 사고에서 아이를 구하는 장면(동영상 캡쳐)



아버지는 위대했다. 예상치 못한 사고의 순간에 빛보다 빠른 속도로 달려가 간발의 차이로 아이들을 구하는데 성공했다.

화제가 된 영상은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중앙부에 있는 잠비 주에서 촬영됐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22일, 잠비주의 작은 오토바이 수리점에서 일하던 남성이 가게에서 일을 하던 중 갑작스럽게 차량 한 대가 가게를 향해 돌진했다.

차량이 돌진하는 방향에는 그의 자녀가 놀고 있었고, 차량이 빠르게 접근하는 것을 본 이 남성은 그대로 몸을 돌려 달려 나가 아이들을 껴안고 옆으로 피신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발생한 사고를 담은 이 동영상은 SNS를 통해 알려졌고, 공유 5만 4000 회, 조회수 370만 회를 훌쩍 넘기며 화제로 떠올랐다.

이 동영상을 공개한 사람은 영상 속 ‘위대한 아버지’가 일하던 가게 주인으로 알려졌다.

그는 자신을 ‘영상 속 남성은 내 가게에서 일하는 직원이자 가장 친한 친구이며, 사고 당시 그는 가게 앞에서 오토바이를 수리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현지 언론은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으며, 경찰은 가게로 돌진한 자동차의 운전수를 대상으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혜민 기자 huimin0217@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