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살뺐어요” 날씬해진 브리트니 스피어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주 미국 CBS의 인기 시트콤 ‘How I Met Your Mother’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날씬한 몸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작년 헝클어진 머리, 두툼한 허리, 부은 얼굴의 망가진 모습으로 언론에 노출됐던 브리트니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를 되찾았다.

브리트니는 4주간의 다이어트를 통해 약 7kg의 감량에 성공했다고 측근들은 전했다.

그렇다면 브리트니는 어떻게 짧은 기간에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을까. 연예지 ‘OK’는 브리트니가 다이어트 전문가의 감량 프로그램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브리트니는 탄산음료와 페스트푸드 대신 하루 다섯 번 소량의 단백질 응축 식사를 했다. ‘프레시 다이어트’로 유명한 데비드 캐친 박사는 “하루 5번 단백질 응축 식사는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칼로리를 극도로 소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브리트니는 거의 매일 마실 정도로 좋아하던 스타벅스의 ‘프라파치노’(Frappaccino)도 끊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 외에도 집 근처를 규칙적으로 조깅하고 LA 밀레니엄 댄스 콤플렉스에서 매일 열심히 춤도 췄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명 리 미주 통신원 starlee07@naver.com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