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中네티즌이 뽑은 가장 예쁜 레이싱 모델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중국 포털사이트가 지난달 20일부터 열린 2008 베이징 모터쇼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이싱 모델을 뽑는 투표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온 890여대의 차량만큼 주목을 받은 것은 역시 모터쇼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레이싱 모델.

중국 유명 포털사이트 163.com 주관으로 진행된 ‘2008 베이징 모터쇼 가장 아름다운 레이싱 모델’ 투표에는 총 35명의 모델들이 후보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163.com 측은 “20만 명 정도의 네티즌들이 투표에 참여했다.”면서 “최근 열리는 모터쇼에서는 차 뿐 아니라 레이싱 모델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투표 결과 현재(1일 오후 3시) 한국의 기아 자동차를 대표하는 모델이 2만 8818표를 받으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모델들의 자세한 신상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미소와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며 “기아자동차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감에 있다.”고 평했다.

2위는 1만 6129표를 받은 페라리 모델이 차지했다. 모터쇼 모델은 처음이라고 알려진 이 모델은 “페라리 차와 매우 잘 어울리는 현대적인 외모를 가졌다.”, “페라리 모델 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다.”등의 평가를 받았다.

뒤를 이어 스코다 모델이 1만 4340표를 받으며 3위에 올랐다. 네티즌들은 “모터쇼 당시 이 모델이 등장한 시간은 매우 짧았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모델과 차의 이미지가 매우 잘 맞아 떨어졌다.”, “실물이 훨씬 예쁜 모델이다.”등의 평가를 내렸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 기자 huimin0217@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