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女 제다이도 있다”… 애니 ‘스타워즈’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스타워즈’ 시리즈의 애니메이션 버전 ‘스타워즈: 클론 전쟁’(Star Wars: The Clone Wars)의 극장판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실사영화에서 특수효과로 구현할 수 없었던 캐릭터들의 독특한 특징들과 우주 공간 등이 자세히 묘사돼 팬들의 기대를 부풀렸다.

또 깊은 눈으로 카리스마가 강조된 아나킨 스카이워커 등 ‘만화스럽게’ 새로 디자인 된 주요 캐릭터들도 눈길을 끈다.

당초 TV시리즈로만 기획됐다가 제작자 조지 루카스가 극장판 개봉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된 ‘스타워즈: 클론 전쟁’은 ‘스타워즈 에피소드2: 클론의 습격’과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복수’ 사이 몇 년간의 일을 다룬다.

특히 극장판에는 새로운 여성 제다이 기사 ‘아소키’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이 맘에 든다.”(Meroving) “애니메이션으로 더욱 화려해진 액션신이 기대된다.”(Meli) 등 대부분 실사판에 비해 ‘얼마나 새로울지’를 기대하는 반응이다.



또 제다이 마스터 ‘요다’가 1985년 영화 ‘그렘린’의 캐릭터와 닮았다는 댓글도 많았다.

한편 조지 루카스는 인터뷰를 통해 “우주판 ‘밴드 오브 브라더스’와 같을 것”이라며 “팬들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영화를 소개한 바 있다.

‘스타워즈: 클론 전쟁’은 미국에서 오는 8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박성조기자 voicechord@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