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룹 V.O.S “SG워너비, 경쟁자 아니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남성 3인조 그룹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가 3집 앨범 ‘Wonderful Things’으로 컴백했다.

V.O.S는 13일 오후 4시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클럽 M2에서 음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확 달라진 음악을 선보이며 화려한 가요계 복귀를 선언했다.

이날 쇼케이스가 끝난 후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V.O.S는 “SG워너비와의 맞대결을 앞둔 소감이 어떠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SG워너비는 한국 대중 가요계를 이끌어간 대표가수”라며 극찬했다.

V.O.S는 “그동안 우리가 SG워너비에 밀린 것이 사실”며 “하지만 이제 SG워너비를 경쟁자로 생각하지 않는다. 힘든 가요시장을 같이 이겨 나가는 좋은 동료”라고 속내를 털어 놓았다.

이어 V.O.S 멤버 김경록은 “기회가 된다면 같은 무대에 서서 노래도 불러보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바이벌’을 통해 발굴된 최고의 스타로 손꼽히는 V.O.S는 멤버 개개인이 솔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어왔다.



리더 박지헌은 “그간 가요프로에서 1위를 하면서도 V.O.S로 꼭 무대에 서고 싶었다.”며 “3명이 모인 만큼 3배의 효과를 얻고 싶다. 2008년 한국 가요계를 점령하는 각오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V.O.S는 16일 KBS 2TV ‘뮤직뱅크’와 함께 오는 31일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3집 활동에 돌입한다.

서울신문NTN 김경민 기자 / 사진 = 한윤종 기자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