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한예슬이 스타벅스에 도전장을 던졌다.
최근 CF계를 석권한 한예슬을 내세워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카페베네가 한예슬의 기획사인 싸이더스HQ와 종합광고 전문기업 미디오션과 손을 잡고 스타벅스 공략에 나선 것.
미디오션의 한 관계자는 “한예슬은 도시적이면서 여성과 남성으로부터 부러움을 자아내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다양한 표정과 동시에 각각 다른 콘셉트에 따라 180도 변신하는 팔색조의 매력까지 가지고 있어 다양한 맛을 가진 커피와 매우 흡사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카페베네 한 관계자는 “싸이더스HQ와 손잡고 올해 가맹점 100호 개설을 목표로 과감한 성장전략을 계속 펼쳐가겠다.”며 “2009년이 스타벅스의 아성을 무너뜨리는 원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모델로 발탁된 한예슬은 최근 광고 모델을 하는 속옷 브랜드, 에어컨, 음료, 생리대, 화장품 등 모든 분야의 광고를 섭렵하고 있어 그 파급효과가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제공=카페베네
서울신문NTN 이현경 기자 steady101@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