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은 11일 세이클럽의 변신을 선언하고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으로 새단장 했다고 밝혔다.
여기서 SNS란 불특정 타인들이 온라인에서 관계를 맺어 인맥을 쌓고 정보와 가치를 교환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회사 측은 월 350만 회원이 방문하는 세이클럽의 이용자 기반과 새로운 소통의 가치를 접목함으로써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세이클럽의 강점인 음악방송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서로 소식과 감성을 공유하고 고객들의 관심사를 확장해 새로운 도약 기반을 마련한다는 게 이번 개편의 취지인 셈.
이에 개인화를 표방하는 ‘SayClub me(세이클럽 미)’를 테마로 설정하고 메인페이지에 개인화 서비스의 핵심인 ‘마이 스토리’를 전면 배치했다.
‘마이 스토리’는 개인의 정보들을 한 곳에서 표현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주변인들에게 자신의 소식이나 정보들을 즉시 공유할 수 있다.
사용자 환경(UI)도 개선됐다. 단순하고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통일해 중요한 알림과 친구 소식을 커뮤니케이션 바를 통해 즉시 전달 받을 수 있게 했다.
신병휘 네오위즈인터넷 이사는 “이번 변화는 10년 동안 유지됐던 고객 가치를 새롭고 폭넓게 확장해 나가기 위한 첫 단계”라며 “향후에도 새로운 가치와 가능성을 타진해 진일보한 SNS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진 기자 shaii@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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