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연예

손담비, ‘아몰레드’로 광고창출 1위

작성 2009.09.20 00:00 ㅣ 수정 2009.09.20 13:1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블로그 공유

확대보기


가수 손담비가 지난 달 최고의 CF퀸으로 등극했다.

손담비가 애프터스쿨과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선 삼성 애니콜 ‘햅틱 아몰레드’ CF가 광고효과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 CM전략연구소가 만 10세부터 59세까지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광고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는 9.59%의 선호도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특히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이 부른 ‘아몰레드 송’ 뮤직비디오는 공개 4주 만에 온라인 영상 조회수 1700만회,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수 52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손담비 효과로 ‘햅틱 아몰레드’는 현재 33만대를 누적판매하는 등 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 KPR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

추천! 인기기사
  • 칠레서 길이 6m 산갈치 잡혀… “대재앙 전조” 공포 확산
  • 간통 여성에 ‘죽을 때까지 돌팔매질’ 사형 선고…수단 판결
  • 인도 원숭이떼 또 아이 습격…생후 6개월 남아, 자택 3층서
  • 결혼한 친언니로 위장해 혼인신고 했다가 30년 만에 들통난
  • 감금에 채찍질까지…페루 마을서 마녀로 몰린 여성들
  • 남아공 ‘모델 집단성폭행’ 일파만파…불법체류자 140여명 체
  • 여객기 180도 뒤집히며 불시착…탑승자 전원 생존 ‘모가디슈
  • 중국 사막서 산산조각 난 日 자위대 비행기?…위성사진 분석해
  • 생방송 중 前부인 불 질러 살해…中 남성 공개 사형
  • “강물 그냥 마셔도 안전해” 벌컥 들이킨 인도 정치인 병원
  • 나우뉴스 CI
    •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태평로1가)  |  등록번호 : 서울 아01181  |  등록일자 : 2010.03.23  |  발행인 : 곽태헌 · 편집인 : 김균미
    •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 Tel (02)200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