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담비가 지난 달 최고의 CF퀸으로 등극했다.
손담비가 애프터스쿨과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선 삼성 애니콜 ‘햅틱 아몰레드’ CF가 광고효과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 CM전략연구소가 만 10세부터 59세까지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광고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는 9.59%의 선호도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특히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이 부른 ‘아몰레드 송’ 뮤직비디오는 공개 4주 만에 온라인 영상 조회수 1700만회,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수 52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손담비 효과로 ‘햅틱 아몰레드’는 현재 33만대를 누적판매하는 등 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 KPR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