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캠페인을 펼친다.
소녀시대는 최근 온라인 음악 사이트 도시락과 손잡고 ‘뮤직 드림’이란 타이틀로 기부캠페인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뮤직 드림’ 캠페인은 도시락에서 노래를 듣고 동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이 구매한 음악상품가격의 3%가 적립돼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네티즌에게는 기부인증서가 부여된다.
소녀시대는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지상파 3사 라디오에서 방송될 CM송을 부르는 등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나섰다. 음악포털 도시락에서는 ‘뮤직드림’ 캠페인에 참여한 소녀시대의 목소리 주인공이 누구인지 맞추는 퀴즈로 네티즌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KT뮤직 관계자는 “소녀시대와 함께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나누는 즐거움으로 바꾸는 ‘뮤직 드림’ 캠페인에 많은 네티즌들이 동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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