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가 22일 온미디어의 투니랜드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젬파이터’는 이번 계약을 통해 더욱 다양한 채널로 이용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됐으며 투니랜드 회원도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젬파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위메이드측 역시 ‘젬파이터’와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투니랜드의 이용자 층이 서로 잘 맞는 만큼 이번 서비스를 통해 더욱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젬파이터’는 채널링을 기념해 젬파이터 실행 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투니랜드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하며 게임을 통해 제공되는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에게도 힘의 루비, 백호무늬장갑, 마력의 탄자나이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5레벨 이상 받을 수 있는 ‘보물상자’를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가입자에게 제공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 이용자들을 유도할 방침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한 투니랜드를 통해 서비스를 하게 되어 젬파이터가 더욱 다양한 이용자들과 만 날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투니랜드와 함께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차정석 기자 cjs@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