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가 오는 3월 일본공략에 나선다.
23일 리패키지 앨범 ‘브레이킹 하트’를 발표한 티아라는 오는 3월2일 일본 도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또 티아라는 그룹 초신성과 함께 일본의 외식업체 ‘A’그룹의 CF모델로 낙점되는 행운도 얻었다. 두 팀은 각각 10억원 상당의 미니멈 개런티를 보장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티아라는 올 초 국내에서 3개의 광고를 촬영, 총 9억 원 가량의 출연료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로써 티아라는 국내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새로운 입지를 다지게 됐다는 평이다.
티아라는 오는 28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친 뒤 곧바로 일본으로 출국, 오는 3월 4일까지 일본에 머무르며 음반 녹음, 기자회견, 광고 촬영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후 티아라는 일본 작곡가와 작업한 신곡 ‘T.T.L 2’로 활동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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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문NTN 박영웅 기자 hero@seou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