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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추어·다음, ‘스폰서링크’ 광고주 CPC 상품 운용

작성 2010.04.02 00:00 ㅣ 수정 2010.04.02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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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검색광고 업체 오버추어코리아가 2일 다음커뮤니케이션과의 스폰서검색 제휴를 확대했다.

스폰서검색은 다음을 비롯해 네이버, 네이트, 야후! 코리아 등 방대한 오버추어코리아 네트워크의 검색결과 상단에 서비스되는 CPC(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 방식의 검색광고 서비스다.

오버추어코리아는 이번 제휴 확대를 통해 다음의 검색결과 첫 번째 단에 노출되던 최대 5건의 스폰서링크 외 네 번째 단에도 최대 10건의 스폰서링크 광고 결과를 추가로 노출 시키게 됐다.

다음의 검색광고 기존 네 번째 단은 CPC 방식의 검색광고가 운영됐으나 지난 1일 다음의 검색광고가 개편되면서 CPC 검색광고는 두 번째 단으로 조정됐다.

이로써 기존 다음의 검색 결과 중 스폰서링크 광고 영역에 노출되지 못했던 광고주들도 네 번째 단에 확대된 스폰서링크 영역을 통해 효율적인 CPC 검색 광고 상품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한편 오버추어코리아는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스폰서검색 제휴를 확대함에 따라 효율적인 광고 상품군을 구성하고 신규 광고주들의 높은 관심과 기존 광고주들의 비용대비 높은 광고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 하고 있다.

사진=오버추어코리아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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