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새로운 브랜드인 ‘B’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는 ‘B의 고객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SK브로드밴드가 현장에서 고객 사랑을 실천해 신뢰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6월까지 구성원들이 장애처리 고객 가정을 방문해 통신 단말기에 ‘B’ 브랜드 스티커를 부착하고 PC 청소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영업 현장에서는 신규 브랜드와 망내 무료요금제 등을 홍보하고 가두 캠페인을 전개한다. SK브로드밴드 구성원과 콜센터 직원들은 5월 가정의 달과 ‘B’ 브랜드 런칭에 맞춰 30~40대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자필 카드를 발송할 계획이다.
임원일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새로운 대표 브랜드 ‘B’ 출시를 계기로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는 대고객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며 “4월 초 망내무료요금제를 출시한 데 이어 가계 통신비 절감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앞장서 선보이는 등 고객중심경영을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SK브로드밴드
서울신문NTN 김윤겸 기자 gemi@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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