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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데렐라 언니’, 시청률이어 OST에서도 ‘개인의 취향’ 눌러

작성 2010.04.17 00:00 ㅣ 수정 2010.04.17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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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벌이고 있는 수목드라마들 사이에서 OST 경쟁도 불이 붙었다. KBS 2TV의 ‘신데렐라 언니’와 MBC의 ‘개인의 취향’ OST 수록곡들이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나선 것.

17일 네이트 컬러링 및 벨소리,LG텔레콤 오즈 컬러링 및 벨소리, T월드 컬러링 및 벨소리 등 주요 모바일 음원 차트를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부른 ‘너 아니면 안 돼’가 1위를 석권하면서 ‘신데렐라 언니’가 시청률에 이어 OST 경쟁에서도 앞서나가는 추세다. 시청률조사 전문업체 TNmS에 따르면 15일까지를 기준으로 ‘신데렐라 언니’는 18.6%, ‘개인의 취향’은 12.2%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씨야가 부른 ‘가슴이 뭉클’도 주요 컬러링 및 벨소리 차트에서 ‘너 아니면 안 돼’와 1위를 다투는 등 선전하고 있다. 이 노래는 ‘꽃남’ 이민호와 손예진 주연의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에 삽입된 곡이다.

’개인의 취향’ OST에는 이 노래 외에도 포미닛이 부른 ‘사랑 만들기’, 윤하가 부른 ‘말도 안 돼’, 김태우가 부른 ‘빗물이 내려서’ 등이 동시에 인기를 얻고 있어 관심을 끈다.

회가 진행될수록 시청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양사의 수목드라마가 OST에서는 어떤 경쟁을 펼칠지 주목된다.

사진=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이재훈 기자 kino@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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