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브랜드 ‘MCM’이 지난 21일 롯데호텔 크리스털 볼룸에서 2010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MCM의 이번 컬렉션에서는 상상의 공간 ‘파라다이스(PARADISE)’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봄의 꽃과 유혹을 상징하는 요소를 다양한 라인에 녹여냈다.
이 자리에 ‘MCM’의 VIP와 백화점 바이어, 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MCM’의 그 동안의 행보를 브랜드 영상을 통해 소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초청된 가수 비가 등장해 객석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MCM측에서 VIP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MCM’은 1976년 독일 뮌헨에서 여행을 즐기는 상류사회를 위해 ‘모드 크리에이션(Mode Creation)’과 뮌헨(Munich)’의 이니셜을 가져와 MCM이라 탄생하게 되었다. 지난 2005년 성주그룹의 인수 이후 ‘MCM’은 베를릴 런던 뉴욕 등 세계 주요 도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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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