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콘도에서 월드컵을 응원하고 다양한 할인 및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 승리기원 패키지’를 오는 17일 특별 판매한다.
대한민국 승리기원 패키지는 30인치 TV(30평 기준), 주방 등의 편의 시설이 구비된 콘도에서 월드컵 응원을 펼칠 수 있는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응원도구인 막대를 증정하며 국내 축구팀 최종 성적에 따라 최대 4만 2천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이어 모든 객실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대한민국이 한 골 득점 때마다 30평형 기준 1만 6천원을 추가 할인한다. 승리 시에는 평형 별 최저 가격으로 내려가는 방식이다.
또한 응원의 즐거움과 열기를 나눌 수 있도록 예선전 첫 경기 12일부터 마지막 경기 23일까지 리조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16강 기원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16명 선정)을 통해 ▲자블라니 축구공(1명), ▲남아공 고급 와인(3명), ▲공식 응원티셔츠(4개), ▲패밀리스파 이용권(8매)을 증정한다.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관계자는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축구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 준비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모두 한 마음으로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승리기원 패키지’ 가격은 선택 평형에 따라 76,000원에서 170,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는 예약센터(054-740-0545) 및 홈페이지(www.mauna.co.kr) 통해서 가능하다.
사진=(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응원 장면’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