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김진오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공식 가이드 북을 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타크래프트2’ 공식 가이드 북은 탄탄한 싱글 캠페인 스토리와 함께 게임 공략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배틀넷을 통한 전 세계 게이머들과의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팁, 스킬 등을 소개하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전세계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공식 가이드북은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으로 번역돼 전 세계에 동시 출간됐다.
국내 유명 서점에서는 지난 27일 게임 출시와 함께 판매가 시작됐으며 블리자드 온라인 스토어(kr.blizzard.com/store)에서는 29일부터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2’는 지난 27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돼 우리나라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픈 베타가 실시되고 있다.
배틀넷(Battle.net) 계정이 있는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오픈 베타를 통해 일정 기간 동안 ‘스타크래프트2’의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진오 기자 why@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