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LG유플러스는 10대의 통화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맞춤형 요금제 ‘OZ 스마트 teen 35’를 2일 출시한다.
‘OZ 스마트 teen 35’는 음성, 문자, 데이터 모두를 이용하고 스마트폰 등 고가의 단말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10대에 적합한 맞춤형이다.
이번 요금제는 10대만을 위한 ‘OZ 스마트 teen 35’는 기본료 3만5천원에 음성, 문자, 영상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3만개(음성 영상 30링/10초, 문자 10링/건)의 링과 2천개 문자, 0.5GB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벨소리, 통화연결음, 게임, 날씨 등 인기 모바일 콘텐츠를 별도 정보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는 OZ 알짜정액존과 OZ 앱(App)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0대 가입자의 경우 스마트폰 등 고가의 단말기를 저렴하게 이용하기를 원하고 있어 ‘OZ 스마트 teen 35’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달 5천원의 요금할인과 단말할인이 동시에 제공되는 더블보너스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이승일 LG U+ 마케팅담당 상무는 “연령대에 맞춰 통화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통화할 수 있는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요금경쟁 우위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가치 중심의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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