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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 ‘고객행복센터 앱’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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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문NTN 김수연 기자] CJ헬로비전은 스마트폰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고객행복센터 앱’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고객행복센터 앱’은 기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전화를 걸어야만 처리가 가능했던 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모두 가능케 했다.

이번 서비스는 이용 요금 조회와 실시간 사용 내역 확인 및 가입 상품, 요금제, 신규 상품, 서비스 신청·해지·변경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A/S 신청 기능과 이용 중 궁금한 사안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1:1 상담 기능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이폰을 소유하고 있는 CJ헬로비전 이용객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고객행복센터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CJ헬로비전은 추후 안드로이드 운영체계 용 앱도 출시할 계획이다.

김수연 기자 newsyouth@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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