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10월 초부터 인기 아이돌그룹 2PM의 닉쿤을 광고모델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닉쿤의 12가지 모습으로 매달 ‘이달의 새맛’을 전하는 배스킨라빈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광고 제작팀은 12가지 닉쿤의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국내에 단 3대 밖에 없는 모션 콘트롤 카메라(Motion Control Camera)를 사용했다.
모션 콘트롤 카메라는 스타워즈의 감독 조지 루카스가 특수촬영을 위해 최초 개발한 장비로 카메라의 모든 움직임을 컴퓨터로 제어하는 장치다.
닉쿤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빅토리아와 가상커플로서 호흡을 맞추며 자상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강남역에 쉐프 메이드(Chef-made) 아이스크림 & 디저트 카페 페이보릿디(favorite D by BaskinRobbins)카페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닉쿤이 참여하는 일일 디저트 쉐프 체험행사와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