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10월 초부터 인기 아이돌그룹 2PM의 닉쿤을 광고모델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닉쿤은 배스킨라빈스에서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새 맛’을 표현하기 위해 12가지 모습으로 변신했다. 1월의 맛을 들고 나타났다가 2월의 맛을 보여주는 식으로 1월부터 12월까지 닉쿤만의 12가지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제작팀은 12가지 닉쿤의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국내에 단 3대 밖에 없는 모션 콘트롤 카메라(Motion Control Camera)를 사용했다. 모션 콘트롤 카메라는 스타워즈의 감독 조지 루카스가 특수촬영을 위해 최초 개발한 장비. 카메라의 모든 움직임을 컴퓨터로 제어가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측은 "닉쿤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빅토리아와 가상커플로서 호흡을 맞추며 자상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자사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닉쿤을 새모델로 발탁한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서울신문NTN 뉴스팀 ntn@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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