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과 ‘시크릿’의 동반광고로 화제를 모았던 네네치킨이 11일 신제품 ‘골드링양파닭’을 출시했다.
신제품 ‘골드링양파닭’은 부드러운 안심과 바삭한 양파튀김, 슬라이스 양파 그리고 상큼한 오렌지레몬 소스가 어우러진 신메뉴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양파의 유화프로필 성분이 영양소가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준다는 효능이 주목을 받고 있어 몸매 관리를 신경 쓰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슬라이스 생양파와 바삭한 양파튀김을 한 메뉴 안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보통 양파닭이 양파채 또는 양파 튀김 중 하나만 제공되는데 반해, ‘골드링양파닭’은 두 가지 모두를 맛볼 수 있다.
네네치킨측은 “이번 신제품은 2년 만에 출시되는 네네치킨의 야심작이다”며 “오리엔탈 파닭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신제품 또한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문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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