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팅엔젤스는 미국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시니어 홈케어기업으로, 한국에서는 2007년 마스터 프랜차이즈 비지팅엔젤스코리아를 세워 현재 전국 67개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메리츠화재가 창립 90주년 기념상품으로 출시한 메리츠케어프리 보험상품은 고객이 질병이나 상해로 병원에 입원할 경우 비지팅엔젤스의 케어서비스를 받게 되는 보험상품이다.
김한수 대표는 “시니어 케어 서비스는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년을 맞는 베이비붐 세대와 맞물리는 상황에서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 시니어뿐만 아니라 여성창업자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국내 동종업계 선두주자인 비지팅엔젤스코리아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최우수기업(방문요양, 방문목욕)으로 선정됐고, 고용노동부장관 우수기업표창 수상과 사회적기업으로 인증받기도 했다.
또한 서울시 인센티브 기업으로 선정, 시니어 홈케어기업 ISO인증획득 등 저력을 꾸준히 과시하고 있다. 고객확보 측면에서는 중풍환자가 재활하는 국립재활원 동호회와 대한노인중앙회와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사업환경을 꾀하고 있다.
비지팅엔젤스코리아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재가서비스(노인장기요양, 중산층케어), 복지용구, 실버용품 쇼핑몰 및 전국 병원(간병, 가정간병), 요양원시설 등 아이템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중산층 케어서비스, 임종 관리서비스 등 시니어 홈케어 기관의 경쟁력에 대해서도 설명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지팅엔젤스코리아 홈페이지(www.visitingangel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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