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아르헨서 선명하게 촬영된 ‘UFO’ 포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남미에서 찍은 한 장의 사진에 미확인비행물체(UFO)가 포착됐다.

사진을 분석한 전문가들은 “사진을 확대해 분석한 결과 물체에 햇빛이 반사되고 있었다.”면서 비행물체인 게 분명하다고 판정했다.

현지 언론은 “사진을 통해 UFO가 존재한다는 설이 다시금 힘을 얻게 됐다.”고 보도했다. 관심을 끌고 있는 UFO 사진은 아르헨티나 지방 산티아고델에스테로에서 엔지니어 두 명이 우연히 촬영했다.

사진을 보다가 하늘에 검은 물체가 떠 있는 걸 목격한 두 사람은 사진을 찍은 뒤 지방신문사 ‘엘리베랄’에 보냈다.

두 사람은 “아무래도 이상하다. 혹시 UFO일지 모르니 신문사가 확인을 해달라.”고 요청했다.



신문사는 아르헨티나에 또 다른 지방 엔트레리오스에 본부를 둔 UFO연구단체 ‘비전 UFO’에 문제의 사진을 보내 정밀감정을 부탁했다. ‘비전 UFO’는 사진을 확대해 정밀 분석한 끝에 “UFO의 사진이 분명하다.” 신문사에 알렸다.

’비전 UFO’는 “전문가들이 분석한 결과 사진 속 하늘에 떠있는 물체는 단단한 대칭 외형을 가진 비행체로 자체 발광과 햇빛이 반사되는 모습이 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을 본 UFO전문가들은 하나같이 동일한 결론을 내놓고 있다.

산티아고델에스테로에서 활동 중인 UFO전문가 안드레스 미오티는 “사진을 보면 비행물체의 형태가 선명하다.”면서 “조금만 더 가까이서 찍었더라면 비행물체의 창문까지 보였을 것”이라고 들뜬 목소리로 말했다.

그는 “산티아고델에스테로는 전통적으로 자주 UFO가 목격되고 있는 곳”이라면서 “무관심한 당국이 체계적으로 목격기록을 남기지 않고 있는 게 안타깝다.”고 말했다.

사진=엘리베랄

임석훈 남미통신원 juanlimmx@naver.com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