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키클래식, 런닝화 ‘베르누’ 출시 전 예약 할인판매 실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운동화 SPA 브랜드 ‘아키클래식’은 오는 20일 신모델 런닝화 ‘베르누’(VREN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베르누는 ‘스카치 라이트’를 테마로 한 제품으로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받으면 반사되는 스카치 라이트 원단을 측면에 넓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카치 라이트는 런닝 시 안전사고예방에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베르누는 아키클래식에서 자체 개발한 신골(신발을 만드는 틀)로 설계 및 제작돼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듯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 국내산 소가죽을 사용해 한 단계 높은 퀄리티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키클래식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예약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 할인 이벤트에서는 정가 4만3천원의 베르누를 3만9천8백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한편 무료배송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예약주문 제품은 19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라고.

베르누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입 문의는 아키클래식 공식홈페이지(www.akii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운동화 브랜드에 SPA 개념을 처음 도입한 아키클래식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랜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온 브랜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쇼핑 검색어 순위 운동화 카테고리 부문 7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