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쟁률 11.1대 1 ‘송정KTX 우방아이유쉘’ 26일 정계약 실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SM우방건설이 광산구 도산동 일원에 선보이는 ‘송정 KTX우방아이유쉘’이 오는 26일부터 정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SM우방건설이 광산구 도산동 일원에 선보이는 '송정 KTX우방아이유쉘’이 오는 26일부터 정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송정 KTX 우방아이유쉘은 올해 광주지역에서 가장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분양 사업장으로, 지하 1층~지상15층까지 총 591세대의 규모로 공급되는 일반분양 아파트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전용면적 71㎡, 84㎡)으로 지어지며, 70㎡A, 70㎡B, 80㎡, 84㎡ 4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단지 내에 산책로가 조성되고, 남향위주의 판상형 구조와 4-Bay 설계로 넓은 펜트리룸, 드레스룸이 공급된다.

특히 이 단지는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KTX 지역경제 거점형 투자선도지구로 선정되어 내년에 복합환승센터를 건립하는 등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고 융복합단지가 조성될 계획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또한 단지 내에서 직접 황룡강 조망이 가능하며, 황룡강의 수변공원과 단지 주변에 산책로까지 형성되어 교통의 요충지이면서도 쾌적한 생활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인근에는 1913 송정역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편의시설과 학교, 학업제반시설도 마련되어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송정KTX 우방아이유쉘 분양관계자는 “이 단지는 최고 11.1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송정역 일대는 광주 내에서 가장 많이 가격이 오른 지역”이라며 “합리적인 분양가와 인근 지역 개발호재에 따른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에 대한 관심도 많아 좋은 결과가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택홍보관은 광주광역시 북구 무등로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